너무너무 사고싶던 쿠션인데 전칼라가 품절로 되어있어서 슬펐어요ㅠㅠ 문의했더니 1번 2번은 내일 구매할수 있다해서담날 바로 주문!!세트로 한개사고 2번은 커버만 구매했어용!원단 너무 좋구 강아지도 지껀지 아는지 냅다 누워버리네용
ohdib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