너무 이뻐요 진심 ㅜㅜ 그리고 정말 정말 가벼워요. 다른색도 다 사고 싶네요. 보통 라지하면 잘 맞는데 이건 좀 크게 나온거 같아요. 여름에 너무너무 시원하게 하기 좋은 하네스에용 최고👍
ohdibs